새 xx 당이 조훈현 사범을 영입하려나보다.

기사 바로가기 -->  새xx 당, 조훈현 바둑 9단에 영입 제안

바둑은 남성 '노년' 층이 열광하는 스포츠 이다. 많은 집에서 아버님은 컴퓨터 바둑에 꽂히시고, 그게 어머님의 잔소리 거리이다. 그래서 새xx 당의 표의 반 정도이자, 가정에서의 '적극적' 발언자들을 포용하여 지지세력을 늘리는 '신의 한 수' 인물일 수 있다.

나머지 표의 반 정도는 '노인정'의 타짜 할머니들인데, 그들도 늘  '적극적' 발언자들이다. 그래서 내 제안은 새xx 당은 전국 노인정 대상 'ㅂㄱㅎ배 고스톱 토너먼트'를 개최하여 그 우승자를 비례대표로 1번에 배정하는 '신의 두 번째 수'를 두어 나머지 반 지지층의 결집을 도모하여야 한다. 또 조훈현 사범이 바둑계와 바둑인을 위해 헌신할 예정일 것 처럼, 선발된 고스톱 우승 할머니도 어둠의 스포츠이자 지하 경제의 한 축인 고스톱을 양지로 끌어내어 활성화하는데 힘쓰되, 60세 이상 노인들의 고스톱은 비과세로 하고, 그 이하의 고스톱은 고율의 세금을 거둬 노인 복지에 전액 사용할 것이라고 발표 해야 한다.

또한 이제는 완전히 AI에 넘어간 고스톱 판을 다시 인간 승리로 바꿀 역사적 전기를 마련하고 나아가 컴퓨터 포커를 능가하는 '외화벌이 형 포커 플레이어'를 양성하여 라스베가스에 진출시키기 위한 '카드게임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전국 대학에 'CGRC (Card Game Research Center)'를 두어 국가 R&D 예산의 적어도 18% 이상을 쏟아부어야 할 것이다.

*

반응형

'웃자고 하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하철의 새로운 용도  (0) 2016.04.03
국회의원 제도  (0) 2016.03.31
4,500만불 버는 법  (1) 2016.02.02
digital stress  (0) 2015.03.22
무지개 송어 이야기  (0) 2015.03.22
Posted by hl1itj
,